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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육관카페
::: 다이어트효과
복싱 다이어트의 장점
많은 유산소 운동량으로 심폐기능을 강화시키며 비만해소에 좋다.
몸의 근력을 강화 시킨다.
스트레스 해소에 좋다.
복싱동작 하나하나는 에너지와 지방을 태운다.
복싱동작 하나하나는 당신의 모습과 느낌을 변화시킨다.
여성에게는 부드러움을 남성에게는 스태미너와 활력을 준다.
호신술로도 사용 가능하다.
[ 몸매를 바꾸고 싶은 사람은 주 4~5일은 운동을 해야 한다. ]
[ 노력하는자에게는 최고의 건강이 선물로 주어진다.]
  복싱동작 [유산소]
우리가 호흡하는 산소의 조절으로 상당한 감량효과가 될 수 있고, 몸이 건강해진다.
전신의 큰 근육들을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심폐기관에 지속적으로 자극을 주는 복싱에어로빅이 좋다.
복싱에어로빅은 산소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유산소운동중 대표적인 운동이라 하겠다. 유산소 운동은 규칙적인 호흡에 의해 폐에서 대량으로 들이마신 산소를 사용하여 에너지를 발생시키는 운동이므로 체중 감량에 효과가 대단히 크다.
그러므로 복싱에어로빅을 지속적으로 시행하면 심장이나 폐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주는 동시에 많은 열량을 소모하므로 살이 빠지게 되는 것이다.

  런닝,싸이클,줄넘기[근력강화] [유산소]
근육의 힘을 기르면 쉽게 지치지 않는다. 또 근력을 이용하면 운동량이 많아져서 칼로리를 소비시키는 속도가 빨라져서 지방의 연소를 촉진하게 된다. 지방 1㎏과 근육1㎏은 무게가 같지만. 부피는 지방이 더 차지하므로 더욱 비만하게 보인다.
그러므로 지방을 태워 이를 줄인다면 몸매가 몰라보게 날씬해 질 것이다.
가령 힙에 있는 지방을 태워 줄이면 힙이 보기 좋게 올라붙어 각선미가 살아난다. 허벅지가 굵은 여성들은 허리와 발목에 이르는 근육이 단련되면서 건강미 넘치는 날씬한 몸매로 변하게 될 것이다.

  복 싱[지방연소] [유산소]
유산소운동과 근력강화운동을 익히면서 본격적인 지방연소운동을 시작한다. 또한 일반인들에 알맞게 짜여진 복싱프로그램으로 운동을 시작하면 몸속에 쌓인 지방을 태우는 동시에 지방이 차지하고 있던 자리를 서서히 줄어들게 하는 것이다.
또한 복싱다이어트[지방연소운동]를 꾸준히 한다면 체질도 지방이 연소되기 쉬운 체질로 바뀌게 되어 운동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다이어트는 굶는게 아니다
당이 몸 안에 들어오면 기분이 느긋해지고, 마음도 편안해지고 기분이 좋아지는등, 진정제와 같은 효과를 내지만. 반대로 배가 고프면 신경이 날카로워 지고, 불안 초조해진다. 따라서 감량을 위해 식욕을 적절히 억제하면서 일정한 세끼 식사를 즐겨야 감량을 위한 복싱다이어트를 계속할 수 있다.
에너지 균형을 이루지 않고는 감량에 성공할 수 없다 기운이 있어야 살도 뺄 수 있지 않겠는가?

  근육운동과 식이요법
운동을 해야 되는 이유는 근육 세포로 하여금 일을 많이 하게 하여 세포 호흡을 증가시켜 지방을 많이 소비하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따라서 자기 자신의 근육 세포가 만들어 내는 에너지를 사용해서 운동을 해야 한다. 자신이 만든 에너지를 사용하지 않는 운동들은 감량에 크게 도움이 안된다." 즉 기계가 대신하고 이를 이용하는 운동은 감량에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이다.
복싱 동작 자체만으로도 큰 운동량이 필요해 그만큼 다이어트 효과를 보지만 여기에 에어로빅의 율동을 가미한 복싱에어로빅도 함께 병행해서 자칫 지루할 수 있는 회원들에게 재미와 활력을 줌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게 만든다. 복싱클럽에서의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한다면 3개월에 10kg 줄이는것은 쉽다고 자신한다.